Tuesday 20 March 2018

관련된 연결 분산 전략 예


사업 다각화의 사례.


레스토랑은 고급 음식 가게를 추가하여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1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 2의 사례 [침투 전략] | 침투 전략 사례 3 [제품 다양 화 전략] | 다각화 전략 4 [수직 통합 전략] | 역방향 수직적 통합 전략의 예.


비즈니스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새로운 산업에 참여하거나, 자사 제품에 대해 여러 용도로 사용함으로써 다양 화됩니다. 현재 비즈니스에 대한 위협을 헤지하거나 고객 기반과 수익원을 확대하기 위해이 과정을 도표화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를 이루는 기업은 산업 또는 비즈니스 라인이나 풍부한 자금이나 물리적 자산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합니다.


농업.


농장은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다른 제품을 생산할 때도 판매하거나 사용하기 위해 아이템을 사용함으로써 다양 화됩니다. 유제품 농장은 우유를 핵심 제품으로 생산하지만, 이 루트에서 농장은 치즈 또는 아이스크림과 같은 관련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충분한 공간이있는 농장은 여러 작물을 재배 할 수 있으므로 여러 제품 라인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농장에서는 가축을 판매하여 소의 유기물을 이용하여 농작물의 번식과 번식을 지원합니다. 비슷하게, 밀이나 옥수수는 시장에 내놓거나 가축의 입으로 갈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식당가는 식당에서 식사를 제공하는 것 이상의 수익 스트림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식료품 점에는 샐러드 드레싱, 마리 네이드 또는 소스 등의 레스토랑 라인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는 레스토랑, 메뉴 또는 커뮤니티 (예 : 요리 책, 여행 서적 및 비디오, 기념품 및 엽서)에 맞는 선물을 판매하는 선물 가게가있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용품.


스포츠 용품 시장은 다양한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관심사를 가진 고객 기반을 포함합니다. 많은 소매 업체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다양한 선택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점은 주자, 농구 선수, 골퍼, 축구 선수 및 야구 선수를 위해 신발을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및 실외 장비에는 공, 박쥐, 장갑, 신 경비원, 골프 클럽, 캠핑 장비 및 낚시대가 포함됩니다. 다양성으로 인해 옥외 매장에는 야외 의류, GPS 장치 및 카메라가 더 전통적인 낚시대, 소총 및 텐트와 함께 포함되었습니다.


건설 장비.


건설 장비 딜러는 제품, 서비스 및 위치를 분류하여 다양 화합니다. 지리적 다양성은 한 지역의 건설 또는 산업 활동의 둔화에 대비 한 딜러 헤징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른 딜러들은 파이프와 같은 안전 상담, 교육 및 건축 자재를 유지 보수 및 임대에 필수품으로 추가했습니다. 딜러는 농기계를 선택하여 건설 장비 판매 및 임대료의 상당한 하락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9 년의 건설 기계 판매는 농장 장비 판매량이 5 % 감소한 것에 비해 40 % 감소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


일부 기업은 다른 기업과 합병하거나 다른 기업을 인수합니다. Congolmerate 다변화는 관련되거나 종종 관련이없는 기업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당가, 자동차 판매점 및 토지 개발 사업을 하나의 우산 아래에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라인이나 다른 전략적 관심사 간의 유사성보다는 재정적 고려 사항이 합병 및 인수를 지배합니다.


참고 문헌 (6)


리소스 (2)


저자에 관하여.


Christopher Raines는 사업, 재정 문제 및 법률에 관한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즐깁니다. 채플 힐 (Chapel Hill)의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 (University of North Carolina)에서 경영학 및 법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1996 년 8 월 이래 변호사로 일하면서 Raines는 비즈니스, 소비자 및 기타 법률 분야와 관련된 사건을 처리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Jupiterimages / Goodshoot / Getty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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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다양 화.


기존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제품 또는 시장으로 확장 할 때 회사는 다른 설정에서 해당 기능 및 리소스를 사용하여 관련 다양 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사의 사업을 오토바이 또는 트럭 제조로 확장하고 이러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역량과 자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회사는 기존의 가치 네트워크에 통합하여 관련 다양 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철강을 생산하는 회사는 광업 사업에 진출 할 수 있으며, 광업 사업은 주요 운영을 위해 공급품 등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의류 제조업체는 옷을 판매하는 자체 브랜드 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우리는 다각화 전략의 이점을 기업에게 제공 할 수있는 관련 다양 화의 몇 가지 예를 봅니다.


유니레버 (Ben & amp; Jerry의 소유입니다!)


유니레버가 전략적으로 관리하는 모든 것.


11 장 & # 8211; 다각화 전략.


관련 기업의 다각화 & # 8211; 관련 제약 또는 관련 링크?


유니레버는 190 개국 이상에서 30 개 이상의 브랜드가 판매되는 제품 다각화의 왕이되었습니다. 회사의 브랜드 범주에는 재택 간호, 개인 위생, 음식 및 다과가 포함됩니다. Unilever 브랜드를 카테고리별로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홈 케어 & # 8211; Omo, Persil, Surf, Comfort, Cif 및 Pureit.


개인 관리 & # 8211; Ax, Lynx, Dove, Sunsilk, Rexona, Lux, Signal, Pond의 Lifebuoy, Vaseline 및 Close Up.


음식과 음료수 & # 8211; Knorr, Heartbrand, Ben & amp; Jerry & # 8217;, Lipton & Brooke Bond.


Unilever의 SWOT 분석에 따르면, 이 회사는 차 및 개인 위생 산업 분야의 선두 주자 인 아이스크림 및 낙농 산업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며 세탁물 가정 청소 업계에서 전 세계적으로 2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MarketLine 2012 ). 또한 회사의 상위 20 개 브랜드는 매출액의 70 % 가까이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arketLine 2012). 유니레버 (Unilever)가 제품 다각화를 단행했다는 것을 쉽게 인식 할 수 있지만, 이러한 다양성이 제한적이거나 관련성이있는 링크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정확히 지적하는 것은 약간 어렵습니다.


교과서에는 기업이 운영하는 모든 사업체가 많은 수의 투입물, 생산 기술, 유통 경로, 유사한 고객 등을 공유 할 때 관련 제약이있는 분산이 존재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 # 8221; 이와는 대조적으로, 하나의 회사가 추구하는 서로 다른 비즈니스가 몇 가지 차원에서만 연결되거나 서로 다른 차원의 비즈니스가 서로 다른 차원으로 연결되어있는 경우 관련 연결된 다양 화가 존재합니다. & # 8221; 이러한 정의를 감안할 때, 유니레버는 관련 기업의 다변화 전략을 제시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교과서 예제를 사용하면 Unilever의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홈 및 퍼스널 케어 사업은 유사한 생산 기술 및 고객을 공유합니다. 식품 및 다과 사업은 유사한 공급 업체를 공유합니다. 홈 케어 및 식품 사업에는 공통된 특성이 없습니다.


유니레버는이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함으로써 시장 리더십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관련 다양 화 또는 비 관련 다각화 :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전략은 무엇입니까?


투자하기 전에 관련 다양 화와 무관 한 다각화의 차이점을 이해하십시오. 비즈니스를 다변화하려면 시장 또는 제품에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효율적인 다변화 전략에 투자하십시오.


이 사이트 검색.


왜 다변화할까요?


다변화 분석은 사업이 위험과 비용을 보충하는 것 이상의 투자 수익을 달성 할 것이라는 것을 입증하고 지원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고, 비즈니스의 전략 계획에 부합하는 재정적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효율적인 다변화 전략을 고려해야합니다.


다양 화는 관련 다양 화 또는 비 관련 다각화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관련 다양 화 란 무엇입니까?


기업이 기존 제품 라인이나 시장을 추가하거나 확장 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무선 회사를 구매하여 무선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 또는 확장하는 전화 회사는 관련 다양 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관련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면 비즈니스를 이해하고 업계의 기회와 위협이 무엇인지 알 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수의 관련 인수는 당초 기대했던 이익 또는 수익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왜? 일반적으로 다각화 분석은 변화 관리, 두 문화 통합, 직원 처리 등보다 유연한 문제의 비용을 과소 평가하기 때문입니다. 정리 해고 및 해고, 판촉 및 심지어 채용. 그리고 다른면에서, 다변화 분석은 시너지 효과에서 얻을 수있는 이익을 과대 평가할 수 있습니다.


비 관련 다각화 란 무엇인가?


기업이 새로운 또는 관련없는 제품 라인 또는 시장을 추가 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같은 전화 회사가 텔레비전 사업이나 라디오 사업에 참여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련이없는 다각화입니다. 기존 비즈니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왜 회사는 관련이없는 다각화에 참여하고 싶어합니까? 비용 효율성이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인수로 인해 계절적 소강 기간 동안 현금 흐름이 상쇄 될 수 있습니다. 이 인수 결정의 동인은 이익입니다. 수익성이 높은 저 위험 투자가되어야합니다.


효율적인 다각화 :


투자 비용 및 혜택을 검토하십시오.


새로운 장비; 노동 절약 비용; 생산성 및 / 또는 워크 플로우 개선; 기존 고객에게 더 좋고 더 많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신제품 및 서비스 및 / 또는 새로운 시장을 추가함으로써 다각화; 안전 및 / 또는 환경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그리고 더.


자본 투자 계획은 다양 화를 활용합니까?


좋은 수익 기회 평가 :


새로운 시장과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좋은 다변화 기회입니다. 이익을보다 강력하고 전반적인 고유 가치 제안에 통합하는 맥락에서 이러한 기회를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가하면 활용 기회가 제공됩니까?


예를 들어, 상업용 프린터를 사용하면서 기본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와 패키징 서비스를 제품 라인에 추가하면 다양한 활용 기회를 얻게됩니다.


왜? 인쇄 서비스는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 업스트림 (동일한 최종 고객)과 결합 될 수 있고 패키징 서비스 다운 스트림 (동일한 최종 고객 및 / 또는 동일한 대상)과 결합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있게하여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시간이나 어려운 시간에 사업에 투자 할 준비가되어 있고 능력이 있다면 사업 성과 측정 방법을 개발하여 예상되는 비용과 이익을 추적해야합니다.


투자 다변화의 이점과 예상되는 투자 이익이 귀하가 계획 한대로 충족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조치를 수립하고보고를 설정하며 (수동 프로세스 일지라도) 누군가가 계획된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이 없거나 관련된 다변화 전략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는 것이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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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의 중요성.


비즈니스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필요한 방향으로 가고 싶은 방향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보다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철저한 분석과 검토를 통해보다 효과적인 전략, 전술 및 기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결과 및 전략.


비즈니스 모델의 정의 : 그것은 다릅니다.


전략적으로 계획을 수립 할 때 전술 계획의 유형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어려운 선택과 어려운 결정을 내 리도록 강요하기 때문입니다.


(강력하고 성공적인 전략 계획 프로세스에 참여하기 위해 가치 명제 제공에 대한 비즈니스의 실천과 집중, 정의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행동을 계획하기 위해 선택 사항과 결정 사항을 기록하십시오 (자신의 행동 계획을위한 모델을 제공하기 위해 표본을 사용하십시오).


행동 계획은 당신의 로드맵입니다. 당신이 취할 방향을 관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계획 프로세스를 시작하면 개발 한 계획이 수행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계획에 효과 측정을 포함 시키십시오.


그리고 사업에서 전략을 세우는 계획은 정기적으로 검토되어야하며 시장 및 경제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조정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최종 목표는 계획이 아니라 오히려 결과로 결과를 추적 할 수있는 측정 값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관리.


전략 기획을위한 도구.


SWOT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 분석부터 시작하십시오.


SWOT에 대한 열망과 결과를 추가하십시오 (SOAR (강점, 기회, 포부 및 결과)를 별도의 활동으로 수행).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비전이 목표 및 목표에 반영되도록하십시오.


시장 기회 분석을 실시하고 목표와 일치하는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찾으십시오.


철저한 분석과 검토를 통해보다 효과적인 전략, 전술 및 기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접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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