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February 2018

Instaforex 투자 검토


InstaForex.
장점.
다양한 자산 선택 뛰어난 레이아웃 많은 기능 데모 계정 높은 레버리지.
단점.
글꼴을 읽기 어려움 텍스트가 너무 많음 규정이 없음 재료가 너무 많으면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장점.
다양한 자산 선택 뛰어난 레이아웃 많은 기능 데모 계정 높은 레버리지.
단점.
글꼴을 읽기 어려움 텍스트가 너무 많음 규정이 없음 재료가 너무 많으면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InstaForex 검토.
InstaForex는 2007 년부터 Forex Exchange 시장에서 운영되는 러시아 ECN 브로커입니다. InstaForex는 전세계에서 2 백만 명이 넘는 거래자를 자랑하며 매일 1,000 명에 가까운 고객이 새로운 거래 계좌를 개설합니다.
그들의 업적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World Finance Awards에서 Best Broker를 비롯한 많은 상과 명예가 수년간 수상한 바 있으며 CNBC Business Magazine 및 유럽 CEO와 같은 다른 주요 언론 매체로부터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베스트 소매 브로커 상). 그들의 작품은 ShowFX World, ShowFX Asia, CIOT EXPO, Jordan EXPO 전시회와 같은 국제 금융 행사에서 선정되었습니다.
InstaForex 웹 사이트는 업계에서 전례가없는 30 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InstaForex의 계정은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
Insta. Standard 어카운트는 모든 유형의 거래자에게 적용되며 클래식 스프레드와 수수료없이 거래가 정산되도록합니다. 이 계좌의 기능으로 최소 입금액이 $ 1-10 인 Micro Forex와의 거래가 가능합니다. 최소 예금이 100 달러 인 Mini Forex와 최소 1000 달러의 예금이 필요한 Standard Forex가 있습니다. 이 유형의 계정의 주요 이점은 거래자가 자신에게 편리한 예금 크기를 선택하고 거래 레버리지를 변경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으므로 보편성입니다. 거래자는 이러한 계좌에 스프레드를 지불합니다.
Insta. Eurica 거래 계정에는 스프레드가 없습니다. 이 계좌 유형은 초보자에게 권장됩니다. 스프레드가 0 인 경우 가격이 가치에 도달하면 주문이 바로 실행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Insta. Eurica 계정을 사용하면 미숙 한 거래자가 간단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시장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계정 유형은 거래 특성이 Insta. Standard 계정 유형과 동일하기 때문에 전문 거래자가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ent. Standard 및 Cent. Eurica 거래 계정은 거래량을 최소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거래자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유형의 계좌는 거래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0.0001 로트의 거래 이점을 사용하여 거래 전략을 테스트하려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Standard 및 Cent. Eurica 계정 보유자는 Insta. Standard 및 Insta. Eurica와 동일한 거래 조건을 사용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필요한 입금액입니다.
비교 차트는 거래자가 서로 다른 계좌를보다 명확하게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InstaForex 리뷰에서 거래 기술에 대해 주저하고있는 거래자가 사용할 수있는 데모 계좌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거래자는 107 개의 통화 수단, 34 개의 미국 주식 CFD, 선물 CFD, 금과은 거래 및 기타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MetaTrader 4 플랫폼을 사용하여 완전한 데모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설명이 담긴 비디오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스피커의 강한 억양에 대한 지침을 이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계정 보유자는 InstaForex Client Cabinet에 입장하여 뉴스, 이벤트 및 보안 정보뿐만 아니라 재정적 문제에 관해 읽을 수 있습니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시장 분석 섹션은 InstaForex Company의 전문 분석가가 준비합니다. 그들은 또한 가격 변동을 분석하고 예측하는 시장 신호를 제공합니다. 각 신호는 요약 정보, 계산식 및 실용 팁을 제공합니다. 지표는 MetaTrader 4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InstaForex는 유머러스 한 기사와 블로그 및 통화 계산기뿐만 아니라 계좌 보유자를위한 자체 포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InstaForex PAMM 시스템은 거래자에게 Forex 프로젝트에 투자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InstaForex Company의 모든 고객은 다른 거래자로부터의 투자를 받거나 PAMM 계좌에 자금을 투자하여이 계좌의 주주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InstaForex의 ForexCopy 시스템은 거래가가 성공적인 Forex 거래자를 따라 가고 설정된 비율로 온라인 거래를 복사 할 수있게하는 혁신적인 서비스입니다.
InstaForex 보너스.
InstaForex는 보너스와 판촉 ​​행사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InstaForex 리뷰를 작성할 당시 계정 소유자에게는 몇 가지 보너스가 주어졌습니다.
볼륨 보너스 : 2013 년 6 월 15 일 이후에 계좌에 입금하는 InstaForex 고객이하는 모든 입금액에 대해 55 % 보너스. 55 % 보너스는 최대 금액과 최소 금액에 제한이 없으며 거래가 이루어 졌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보증금에 적립됩니다. 수익성 여부. 이 제안은 2015 년 4 월 28 일까지 유효합니다.
보너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InstaForex는 온라인 신청서를 등록하고 작성함으로써 거래 계정에 30 % 보너스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100 % LFC 파트너십 보너스 : InstaForex Company는 가장 성공적인 영국 축구 클럽 인 리버풀 FC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고객에게 첫 입금시 100 % 보너스 특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상기 이외에, InstaForex 클럽 카드를 소지 한 모든 고객은 $ 500의 예금 인 경우 1 %부터 시작하여 $ 15,000의 경우 최대 10 %까지 클럽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Instaforex가 제공하는 독특한 보너스는 신규 고객을위한 고객 계정에 적립되는 쿠폰 보너스입니다. 파트너는 고객의 거래 활동에 따라 10 달러와 50 달러 상당의 쿠폰을 생성 할 수 있으며 가장 적극적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상인 자신의 재량으로
또한이 글을 쓰는 시점에 몇 가지 프로모션이있었습니다.
InstaForex는 고객에게 고급 고급차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고 다른 프리미엄급 자동차 및 포르쉐 케이먼 (Porsche Cayman)의 또 다른 추첨식 도중에있었습니다. 캠페인 시작일은 2013 년 4 월 22 일부터이며 2015 년 10 월 19 일까지 계속됩니다.
InstaForex는 적극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열망을지지하며 InstaForex Loprais 팀, 국제 다카르 랠리의 참가자 및 Silk Way Rally 2011의 우승자와 같이 구형 스포츠 팀과 신형 스포츠 팀을 계속 후원합니다. 2012 WTA 세계 1 위 및 2 회 그랜드 슬램 챔피언, 빅토리아 아자 렌카 (Victan Azarenka) 및 기타
InstaForex는 다양한 교육 비디오 및 강좌를 제공하며 인기있는 플랫폼 인 MetaTrader 4 및 MetaTrader 5의 기술적 분석을 기반으로 거래 전략을 테스트 할 수있는 프로그램 인 Forex Trainer를 제공합니다. Forex 거래 시뮬레이터를 통해 사용자는 신속하게 그들의 거래를 재연하고 그들의 이익을 얻는 지 또는 손실 명령이 정지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즉각적으로받습니다. 또는 매개 변수를 최적화하기 위해 모든 촛대에 가까운 거래의 슬로우 모션 재생을 볼 수 있습니다.
예금 / 인출.
입금 및 출금 결제 시스템은 동일한 지불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이러한 거래는 신용 카드, 은행 송금, InstaForex 직불 카드, Skrill, MoneyBookers, Neteller 및 기타 온라인 지불 계획 호스트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불 옵션 중 일부에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비트 코인은 수수료없이 입금 될 수 있으며 3 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거래 계정에 달러로 신용 카드를 보충 한 고객은 MoneyBookers / Skrill을 통해 300 달러 미만의 금액을 송금하고 은행 송금을 통해 300 달러 이상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InstaForex 고객은 UTC 7:00부터 16:00까지 24 시간 연중 무휴로 고객 지원에 전화하고 채팅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부서의 전화 번호가 따로 있기 때문에 한 명 이상의 담당자에게 말할 필요없이 도움을받을 수있는 사람에게 쉽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결론.
InstaForex는 지난 8 년 동안 자체적으로 이름이 붙여졌으며 선택과 기능을 계속해서 이끌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는 너무 많은 정보를 가지고있어서 내가 페이지를 열 때마다 새로운 정보를 찾았으며 이것은 새로운 상인들에게는 다소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어떤 규제가 없어도 계정과 다양한 플랫폼을 선택하면이 중개인이 초보자와 숙련 된 Forex 거래자 모두에게 훌륭한 선택이됩니다.
장점.
다양한 자산 선택 뛰어난 레이아웃 많은 기능 데모 계정 높은 레버리지.
단점.
글꼴을 읽기 어려움 텍스트가 너무 많음 규정이 없음 재료가 너무 많으면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방문한 Forex Broker Reviews.
계속 업데이트!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험 면책 조항 : DailyForex는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 및 외환 브로커 리뷰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의존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으며 분석은 작성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그 직원의 권장 사항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버리지 제품 손실은 초기 예금을 초과 할 수 있고 자본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Forex 또는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우리는 검토하는 모든 브로커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랭킹 및이 페이지에 나열된 일부를 포함하여 브로커로부터 광고 수수료를받습니다. 모든 데이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브로커와 직접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 면책 조항 : DailyForex는 시장 뉴스, 분석, 거래 신호 및 외환 브로커 리뷰를 포함하여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에 의존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으며 분석은 작성자의 의견이며 DailyForex 또는 그 직원의 권장 사항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마진에 대한 통화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버리지 제품 손실은 초기 예금을 초과 할 수 있고 자본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Forex 또는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우리는 검토하는 모든 브로커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랭킹 및이 페이지에 나열된 일부를 포함하여 브로커로부터 광고 수수료를받습니다. 모든 데이터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브로커와 직접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InstaForex 리뷰.
InstaTrade Investment Company Ltd., 러시아. 규제 : 러시아의 FFMS (라이센스 # 077-11737-100000, # 077-11739-010000, # 077-11741-001000)
InstaForex로 거래 되었습니까?
InstaForex 중개인 서비스의 품질에 만족하셨습니까?
리뷰 및 등급.
루마니아, MirelaFx.
이 브로커와 1 년 라이브 계정 + 데모 ​​계좌.
저는 1 년 넘게 InstaForex의 고객입니다. 처음에는 데모 계좌로 거래를 마치고 트레일 기간이 끝난 후 라이브 Insta. Standard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유효성 확인 후 첫 번째 돈을 Skrill로 800 $을 입금하고 55 % 환영 보너스를 신청하여 내 계좌에 입금했습니다. 다음날. MetaTrader 4 및 5 플랫폼은 거래 및 실시간 가격의 빠른 실행과 함께 작동합니다. 나는 일일 거래에서 도구 Autochartist와 Forex Calculato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루 상인으로서 나는 통화 주요 쌍 EUR / USD, USD / CHF와 이국적인 쌍 EUR / TRY를 가며 또한 강한 신호가있을 때 지난 달에 Bitcoin에갔습니다. 나의 월간 이익은 2000 $가 더 많았지 만 EA를 사용한 후에는 한 달에 2400 $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브로커를 추천하고 지원 팀도 매우 유용하고 친절합니다.
& # 039; & # 039; Nigeria, Gbemisola. "
이 브로커와 1 년.
나는 내 친구가 InstaForex에 나를 소개하기 전에 Alpari와 공식적으로 거래했다. 왜냐하면 나라이 통화로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시장에서 중개인을 찾고 있었기 때문이다. InstaForex에 대한 소개가 나왔을 때 데모 거래 거래로 시작하여 플랫폼에 대한 확신을 얻었습니다. 몇 달 간의 데모 거래를 통해 데모 계좌에서 약 10,000 달러를 벌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라이브 거래로 나를 연결 시켰습니다. 그래서 50 달러로 시작 했으므로 (나는 여전히 잃을 것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50 달러로 약간의 이익을 실현했습니다. 이제 InstaForex 플랫폼에 대한 큰 상인입니다. 계좌 이체로 수익금을 인출하지 않는 주간도 없습니다. 이제 나 자신을 위해 약간의 기금을 얻는 것처럼 자신의 대회에서 행운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중개인을 추천한다.
인도네시아, Mai P.
이 브로커와 1 년 5 년.
이 브로커는 아주 잘 채워집니다. 그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시장을 탐구 할 수있는 수익 창출 서비스의 확장 목록을 제공합니다. 나는 현재 2,500 달러 이상의 라이브 트레이딩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지불 된 5,000 달러의 투자로 300 달러까지 안정적인 주당 이익을 축적하는 팜 펀드 투자자 계정을 관리합니다. 놀라운 서비스.
오스트리아, 비엔나.
4 년 4 개월.
이 중개인과 2 년.
Instaforex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내 트레이딩 계좌에 자금을 충당 한 후 30 달러 예금 보너스가 없으므로 9 개월 전에 계좌를 개설 한 것입니다. 예금 보너스 없음은 본인의 시작 자본이며 보너스로 이익을 얻었을 때 나는 Insta. Eureka 계정을 개설하고 모든 수입을 보너스로받습니다. 나는 Instaforex의 성공적인 보너스 사용자 중 한 명입니다. 제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한 것은 규칙을 위반하거나 보너스 프로그램을 남용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오늘, 나는 3 개의 거래 계정이 더 있고 그 중 하나는 PAMM 계정이다. 나는 몇몇 거래 계정을 관리한다. 사실 나는 얼마 전 두 명의 투자자를 받아 들였습니다. 그 중 한 명은 3510 달러를 투자했으며 나에게 그가 자신의 계좌를 처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방글라데시, BehnamiMehdi.
4이 브로커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나는 InstaForex와 4 개월간 거래 해왔다. 나는 ForexCopy와 보통 거래한다. ForexCopy가 나를 빨리 외환에 대해 배우는 데 도움이되고, 나는 그것이 나에게있어서 처음 거래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그들은 나를 통해 자신의 전문 상인의 거래를보고 복사 할 수 있습니다. 현재 BLACK COBRA REBORN 프로젝트 (A / C 2467590)가 가장 성공적인 상인입니다. 그의 무역에서 복사 된 나의 80 % 무역은 성공하게됩니다. 커미션을 지불해야하지만 매달 5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래서 ForexCopy와 거래하는 초보자 조언.
싱가포르, 페이트.
이 중개인과 3 년 동안 살기.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를 찾으려면이 브로커 인 Instaforex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Instaforex는 초보자 및 상인에게 적합한 이상적인 브로커입니다. 나는 그 (것)들과 가진 나의 중대한 경험에 관하여 당신을 공유하고 싶으면. 저는 InstaForex에 3 년 동안 입사했으며, 이 중개인에 대해 설명합니다. 현재이 브로커와 거래 할 때 많은 이익을 얻은 후 내 펀드는 1000 $ 이상입니다. 돈을 인출 할 때마다 요청을하고 돈을 벌기 위해 3 시간을 기다립니다. 그들의 철수는 빠르고 우수합니다. InstaForex는 Visa 또는 MasterCard 직불 카드를 계정에 제공하고 신용 카드 및 PayPal을 사용하여 계정에 입금합니다. 1 ~ 1000의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업계 최고의 편이며, 이 브로커는 훌륭한 플랫폼 인 MT5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실, InstaForex는 아시아 최고의 Forex 브로커이며, 나는 그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동의합니다.
태국, 카니 타.
이 브로커에는 1 개월간의 DEMO 및 4 개월간의 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나는 오래 전에이 브로커를 알고 있었다. 내가 forex 시장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물로 나의 돈을 통하여 싶지 않은 높은 위험 Coz에 관해서 매우 긴 기간 동안의 나의 머리에서 굴리고 있었다. 그런 다음 Instaforex 데모 계정으로 한 달 동안 사용해 보았습니다. 현재로서는 손실을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통제하기 위해 적은 돈으로 LIVE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욕심을 먹지 마라.
나는 Instaforex와 거래를하는데 그들은 거래, 좋은 전파, 좋은 서비스를위한 많은 도구와 훈련을 제공합니다. 나는 지금까지 Instaforex에 어떤 문제도 직면하지 않는 한 머무를 것입니다.
Bursa, M. Aslan.
3이 브로커와.
나는이 회사와 함께 나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또한 인기 있고 확립 된 다른 브로커의 서비스를 사용한다. 일종의 다양 화. 따라서, Instaforex는 다양한 거래 수단, 중독성있는 콘테스트, 큰 보너스 및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데모 인 저격 경연 대회에 자주 참가하며 1 주간 계속해서 잘 지불합니다. 브로커는 안정적인 시스템과 모바일 버전을 제공합니다. 나는 그들의 제품의 규모에 매우 감명 받았다.
말레이시아, Amandarose.
이 브로커와 1 년.
나는 거의 1 년 동안 Instaforex에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그 (것)들을 가진 어떤 문제점도 결코 만나지 않았다. 지난 번, 문서 확인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할 때 고객 서비스 부서에 전화를 걸었고 고객 서비스 부서에 전화가 걸려 매우 빠르고 신속하게 응답했습니다. 나의 환영받는 보너스를 내 거래 계좌에 적립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저에게있어 고객 서비스 부서는 어떤 문제도 효율적으로 또한 적절한 방법으로 해결 될 수 있기 때문에 우수했습니다. 지연 및 빠른 또한 거래 계정에서 철수. Instaforex에 감사드립니다.
대만, 실로아.
이 중개인과 2 년.
나는 약 2 년 동안 Instaforex에 대한 계좌를 가지고 있으며 계좌 번호는 5493618입니다. 나는 Instaforex 5/5 별 등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정말 훌륭한 프로를 제공하고 실제로 그것을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입 절차는 서류를 신속하게 확인했기 때문에 매우 쉬웠습니다. 계정 선택시 매우 유연했습니다. 나는 시작으로 500 달러를 벌었으며 보너스도 제공합니다. 셋업은 쉽고 빠릅니다. 나는 또한 requotes 또는 서버 문제를 경험하지 않습니다. Instaforex에서 자금을 인출했는데 매우 빠르며 문제가 없었습니다. 결론적으로, Instaforex는 훌륭한 브로커입니다. 희망이 리뷰는 누군가가 정보통 선택을하는 데 도움이 :)
나는이 브로커와이 브로커가 어떻게 관계가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나는 최소한의 신뢰성을 가진 평균적인 해외 기업이기 때문에이 브로커가 어떻게 높은 등급을 얻었는지 모른다. 그 외에도 거래 조건이 열악합니다. 고정 스프레드와 많은 보너스는 마켓 메이커임을 의미합니다. 그것에 대해 조금 생각해보십시오! 탄탄한 라이센스로 진정한 STP 브로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중개인을 선택할 지 모른다면, 나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Skype에 나를 추가하십시오 - vovkfx.
이 중개인과 6 개월.
나는 InstaForex와 6 개월간 거래를 해왔고 나는 그것을 9/10으로 평가하기로 결정했다. InstaForex는 탁월한 외환 중개인이지만 뭔가 명확하지 않으면 라이브 채팅에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지난주에, 나는 그들에게 나의 장애인 계정에 관한 이메일을 보냈고, 1 시간 후에 그들의 지원 매니저와 이야기 할 기회를 얻었고, 그가 내 주장을 고려한다면 월요일까지 기다리라고 말했다. 지금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돈은 그대로 유지된다는 사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탄자니아, Rovertu Ivnsk.
이 중개인과 4 년 9 개월.
Instaforex는 제 3 대 브로커로, 2012 년부터 함께 해왔습니다. 제 일을 포기한 이유는 온라인 투자에 집중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저는 PAMM 매니저이고 현재 9 명의 PAMM 투자자가 있습니다. 이익 공유가 매우 공평하며 투자를 온라인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 모두는 제 거래 실적에 대해 결코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월 총 수입은 800 달러입니다. 저는 은행 송금을 통해 수입을 철회했습니다. 전자 지불 프로세서보다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또한 Forex 사본을 시도하고 결과는 조용하고 만족 스러웠다. 내가 복사 한 모든 거래는 나에게 긍정적 인 결과를 준다. 또 다른 것은이 회사가 제공하는 거래 컨테스트입니다. 나는 항상 데모에 가입하고 라이브 콘테스트를합니다. 2 달, 나는 그들의 경연 대회에서 랠리 FX-1 데모 경연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최고 수준의 인증을받은 후 상품이 내 계정에 입금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예금 상여 없음을 추천하고 나의 클라이언트에게 250 % Forex 상여 및 그들의 한개는 첫번째 예금 후에 250 % 상여를 얻었다. 새로운 고객 대부분은 현재 보너스를 받기 위해 확인을 위해 보낼 문서를 준비 중입니다. Instaforex는 매우 정직하며, 모든 거래 프로모션은 현실입니다!
이 중개인과 2 개월.
나는 초보자이며 현재로서는 외환 거래가 여전히 어렵습니다. 그러나 저는 InstaForex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교육 자료를 통해 점점 더 많은 것을 배웁니다. 이 회사의 온라인 채팅 지원은 매우 전문적이며 지식이 풍부합니다. 나는 항상 나의 거래 계좌에 대해 그들에게 질문 할 때마다 상세한 설명을 얻었다. 나는 모두에게 Instaforex를 추천합니다.
영국, Brian OC.
1 년 반 동안이 중개인과 함께 살았습니다.
Insta는 아마 시장에서 가장 좋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나는 $ 1000 + 예금을 만들고, 그래서 forex를 위해 여분 $ 500의 최소이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돈 이체가 즉시 처리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는 즉시 가격 변동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내 스타일이 다소 공격적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서버가 많기 때문에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브로커를 내 친구 중 일부에게 추천했으며 그 중 누구도 단 한가지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다.

Instaforex 투자 검토 프로세스.
분명히 한 가지 차이점은 Cent 계정에 대한 최대 예금 한도입니다. 보너스와 이익은 계정에서 사라집니다. 따옴표 아카이브 시장 브로커의 상세한 분석과 평가를 자신의 서버 아카이브에 저장하고 모든 등록 된 거래자는이 아카이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중요한 점은 언제든지 바이너리 옵션으로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차트의 측면에는 더 많은 도구가 있으며 하단에는 열린 거래, 폐쇄 된 거래, 기록 및 로그 탭이 있습니다. 칼리닌그라드에있는이 회사의 본사.
우리의 대부분은 너무 오랜 세월이 아닙니다. 가장주의해야 할 점은 대부분의 계정에 대한 최대 합법적 인 상한선입니다. InstaForex Byzantine 계정 InstaForex는 전문적인 개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다른 스위트 룸을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비잔틴의 방향에 따라 상인들은 그와 같은 사안에 대한 모든 위험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보완 조치가 끝나고 계좌에 대한 약간의 청구 나 권장 사항에 대한 관심이 없습니다. InstaForex Number InstaForex는 인간에게 여러 유형의 자산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항상 교과서처럼, 방향 정책 다음에 모든 위험을 찾을 수있는 FAQ 진행을 읽으십시오. 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려면 InstaForex의 포괄적 인 지원이 필요하며 필요없는 경우 몇 가지 추가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InstaForex 소프트웨어 InstaForex에서 소리를 내기 위해, 선호도는 잘 알려진 Metatrader4 및 Metatrader5 플랫폼을 사용하는 거래가 있습니다. 를 위해, 판매로 신임되는 Webtrader를 사용하는 것이 가치가있다 그래서 더 큰 큰은 신임된다. InstaForex Web Interval Webtrader는 이중화되어 있으며 모든 온라인 투자 회사가 사용합니다. 이 플랫폼에는 잘 알려진 상표 기술의 국제 보호 시스템을 아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대 도구에서 실행될 방향을 서비스하는 우연의 일치가 그것이 나쁘거나 낮은 유망 함을 의미하지는 않도록하십시오. WebTrader를 통해 관계자는 모든 물음표를 사용하고 오픈 시리즈, 거래 마감, 장래성, 다른 차트, 로그 플라이, 밸런스, 여백 문제, 스프레드 등 취할 수있는 모든 플랫폼을 볼 수 있습니다. InstaForex와 그 중 하나는 금전적 인 Bitcoin입니다. InstaForex Bitcoin 잔류 물 InstaForex, 당신은 Bitcoin에 갈 수 있지만, 큰 개방은이 암호 화와 함께 보증금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InstaForex 덕분에 비트 코인 (Bitcoin) 테마가 자유로 워 졌기 때문에 비트 코인 (bitcoin)과 보증금을 교환하는 거래가 모두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어떤 이점이든 상인에게 자율적 인 것은 무엇이든 정중 한 솔루션을 통해 금전적 인 지원을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키 바이어스의 결과에 대해 자기 자신인 전화로도 전적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instaforex 투자 검토 프로세스를 필요로하는 경우 대리인과의 거래를 늘리십시오. 조기에, 당신은 자주 묻는 질문을하고 더 많은 시골을보고 당신이 측정 한 답변을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테마 별 비디오 :
Forex Trading 1에 대한 진실 - 힌디어는 반드시보아야합니다.
& ldquo; Instaforex 투자 검토 프로세스 & rdquo;
귀하의 돈에 관해서는 브로커가 귀하의 기대에 부합하는지 확신하고 싶습니다.
한 번 다운로드하여 Kindle 장치, PC,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서 읽으십시오.
리뷰를 남기거나 추가하십시오.
리스트 중개인 서비스는 당신에게 시장을 겨냥한 타겟 메일 목록을 제공합니다.

Instaforex 투자 검토
외환 거래 위험 이점 인도 Forex 테스터 24V Forex 촛불 예측 지표 무료 다운로드 Forex 프랙탈 채널 지표 주식 채권 외환 투자 Forex 과정 영국 스포츠 사기에 대한 사기 경고 Scam Alert! InstaForex는 Forex Peace Army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습니다. 우리는 거래자들에게 Insta Forex로 계좌를 개설하지 말 것을 당부합니다. 이미 계좌가 개설되어 있다면 계좌 이체를 철회 할 것을 권합니다. 내 계좌 번호는 당신이 내가 어떤 의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도록하기 위해서입니다. Instaforex는 사기 중개인입니다. 저는 $ skrill을 통해 예금을 드리며 $ 이익을냅니다. 나는 인출 요청을 보냅니다. 일주일 정도 기다려주세요. 인출 할 수 없어요. 스포츠 스트 래커에 연락 할 수 없습니다. 내 스포츠 스트레커에 답장을 보낼 수 없습니다. 돈. 나는 모든 사람에게 조언을 해줄 수 없다. Redas. 빌니우스, 리투아니아. 당신은 여기에 최고의 PAMM 외환 거래자의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Sportstrakkerg : agenda를 관리하는 데 가장 유익한 PAMM 관리자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Instaforex 중개인을 추천합니다.
독창적 인 종합 유행 이중 옵션에 의해서도, 인센티브 투자자는 peroperx 기계가 인식을위한 관심사에 대한 도중에있을 때이 웹 사이트에 가까이에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 허용 된 청색은 U 회사에 관한 투자자의 참여와 관련하여 금괴 인스 트루 펙 스 센트에 지불해야하는 것이 적절해야하므로 부분적으로 부분적으로 허용됩니다. 목숨을 위협하는 위기의 시골에서도 U의 부시 테입 대신에 경고의 순간이 솟아나는 상품 (전 세계적으로 포기 된 두 배의 포기와 동일한 정도로 멀리 떨어져 있음)에서 서비스 선택이 가능할 수 있어야합니다. 너무 조심스럽게 기동 할 때 유리하다.
Forex 오버 드라이브 검토 외환 평화 군대.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