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February 2018

유럽 대학 연구 전략 개발 및 관리


연구 관리 및 이해 프로그램.


ACU는 연구 관리 분야에서 10 년이 넘는 경험을 갖고 있으며 연구 섭취 관리의 새로운 분야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의 우리의 연구는 자원을 제공하고, ACU 회원 기관 내에서 일어나는 관련 업무를 향상시키기 위해 외부 환경 개발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연구 관리 및 관리는 대학이 연구 활동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지만 연구 과정 자체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자금 출처 확인 및 외부 스폰서와의 계약 협상, 연구 프로젝트의 재정 관리, 연구 결과의 활용 및 보급 등이 포함됩니다.


진행중인 프로젝트 및 활동.


ACU는 국제 연구 네트워크 관리 네트워크 (INORMS)의 창립 멤버이며 다른 INORMS 회원들과 협력하여 특히 중저 소득 국가에서 연구 관리를위한 전문 협회의 개발을 지원합니다.


완료된 프로젝트.


말레이시아의 연구 거버넌스 및 관리에 대한 지원은 2015-2016 년 사이 ACU와 말레이시아의 말라야 대학교가 운영하는 미니 프로젝트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의 말레이시아 연구 관리 및 거버넌스 프레임 워크를 검토하고, 개선을위한 필요 사항 및 영역을 확인하고, 말레이시아 실무를 영국의 모범 사례와 비교하고, 말레이시아의 개선을위한 권장 사항을 제시하고자했습니다.


관련 페이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커먼 웰스 대학 협회.


Woburn 하우스, 20-24 Tavistock 광장, 런던 WC1H 9HF, 영국.


전화 : +44 (0) 20 7380 6700 | 팩스 : +44 (0) 20 7387 2655 |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ACU는 잉글랜드와 웨일즈에 자선 단체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번호 314137). 여왕 폐하, 연방 수반은 수호입니다.


부가가치세 등록 번호 : 195 9141 72 | OISC 인증 번호 : N201000012.


&부; 커먼 웰스 대학 협회.


유럽의 대학 : 유럽 2020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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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틴 인세 (Martin Ince)는 유럽위원회 (European Commission)의 새로운 유럽 2020 전략은 유럽의 대학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고 설명했다.


유럽 ​​대학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이미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9 월의 정책 문서에서는 경제 성장을위한 사냥에 앞장서고 중심을 두었습니다.


위원회의 주요 경제 문서 인 유럽 2020 전략은 이미 높은 기술과 혁신 수준으로의 경로로서 고등 교육과 연구를 강조합니다.


수년 동안 브뤼셀에서 촉구 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럽 인력의 약 6 %만이 연구원이며 일본은 11 개, 미국은 9 개에 뒤쳐져있다.


또한 연구 개발 지출에 대한 유럽의 목표는 거의 모두 사라졌으며, 영국을 제외하고는 세계 대학 순위가 세계 대학 순위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럽 ​​연합의 관례에 따라이위원회 문서는 유럽 통합을 해결책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한다. 그것은 회원국의 교육 장관들이 현재의 2 배인 2020 년까지 적어도 20 %의 해외 유학이나 훈련을 목표로하도록 설득했다.


또한 공통 표준이 이동성을 장려하고 다른 유럽 국가의 자격을 더 수용 할 수 있기를 희망하여 유럽 품질 보증 등록부가 학업 품질 보증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의 문제점은 학교 및 대학 수준의 교육이 국가 정부 및 경우에 따라 양도 된 행정부가 가장 열정적으로 보호하는 역할 중 하나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연구를위한 기본 프로그램, 유럽 연구위원회 (European Research Council) 및 학생 이동성 및 자격 인정에 대한 일련의 활동의 존재는위원회에 고등 교육 우선 순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제는 고등 교육 현대화를위한 새로운 제안을 만들기 위해 "고위급 집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 그룹의 회원은 2012 년에 발표 될 예정이며, 2013 년에 교육의 우수성에 대한 첫 번째 보고서를 작성하려고합니다.


이 문서는 또한 회원국 대학을위한 새로운 현금 흐름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위원회는 유럽을 최고 재능의 주요 대상으로 삼기 위해 유럽 연합을 넘어선 국제화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대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당국자들은 미국이 오랫동안 밝은 학자들의 반열에 오르지 만 아시아 국가들은 지금도 그들을 유치하려고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위원회는 특히 산업적 이용에 대한 학술적 연구를 얻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미 지식 동맹 (Knowledge Alliances)이라는 파일럿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이를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다음은 유럽의 산업 의사와 혁신 선교의 특별한 박사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traineeships 및 다른 형태의 대학원 훈련을 구축 할 계획입니다.


이 계획은 공동 사업 / 학술 포럼 인 산업 및 고등 교육위원회 (Council for Industry and Higher Education)에서 10 월에 시작한 영국 수준의 캠페인 인 Talent 2030과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주요 요구 사항은 여성을 제조 및 엔지니어링 분야로 끌어들이는 캠페인을위한 것입니다. 이를 위해 회사와 대학 간의 관계가 훨씬 강력 해졌으며 영국의 재능을 인정받는 새로운 엘리트 제조 전문 대학이 탄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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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S Quacquarelli Symonds Limited 1994 - 2017.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국제 개발 및 관리 - 과학 프로그램의 마스터 (120 학점)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이론적 지식과 응용 연구 방법 및 개발 분야 및 과제의 범위와 관련된 관리 기술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국제 개발 연구 및 실습의 이러한 다양한 측면은 프로그램 강좌, 국제기구와 학생 인턴십, 현장 작업 연구 및 개발 실무자 세미나를 통해 통합되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캠퍼스에서 첫 학년을 보내고 2 학년에는 상황을 개발하기 위해 인턴쉽과 현장 작업을 수행합니다.


루미드 (LUMID)는 개발 마스터 프로그램의 초등 네트워크 인 MDP (Master of Development Practice)의 자랑스러운 회원입니다. 이 마스터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국제 개발 문제에 대한 국제 강연 및 세미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동창들은 다자간기구 (예 : 다양한 유엔 기관, 세계 은행) 및 국제 원조 및 협력 기관 (예 : Sida)에서 비정부기구 (NGO)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수 많은 개발기구에서 성공적으로 취업했습니다.


LUMID는 스웨덴에서 가장 인기있는 마스터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전세계 모든 곳에서 매년 약 1500 건의 신청서를 받고 있으며, 40 명의 가장 적합한 지원자 만 인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가입 경쟁이 심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사항에 특히주의를 기울이는 엄격한 선정 절차를 적용합니다.


학업 성적 이력서에 대한 관련 업무 경험.


자세한 정보는 lumid. lu. s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018 년 가을부터 시작하는 프로그램! 입학 요건과 지시 사항 적용 방법을 확인하고 1 월 15 일까지 신청하십시오.


프로그램 코디네이터 / 학업 고문 : Arvin Khoshnood, lumid [l] [dot] lu [dot] se, +46 (0) 46 222 86 90, lumid. lu. se.


참가 요구 사항.


참가 요구 사항.


학사 학위. 영어 6 / 영어 코스 B.


선택 기준.


입학 요건을 충족시키는 지원자 중 최종 선발은 학업 학위, 학업 표제, 징계 배경, 관련 업무 경험 및 지원자가 작성한 목적 진술서에 근거합니다. 목적에 대한 진술과 신청자가 프로그램 시작 시간까지 학사 학위를 수료했는지 여부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영어 요구 사항.


룬드 대학교의 프로그램 대부분은 영어 레벨 6을 요구합니다 ( "입학 요건"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이것은 전체 IELTS 점수 6.5 또는 TOEFL 점수 90에 해당합니다. 영어 실력을 증명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어떤 시험이 스웨덴 대학 입학 시험 웹 사이트에서 수락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학생들은 입학을 고려하여 마감일까지 영어 요건을 충족 함을 증명해야합니다.


국가 별 요구 사항.


스웨덴에서 석사 과정 또는 학사 과정을 공부할 수있는 국가 별 자격 요건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중요한 날들.


2018 년 가을 학기를 시작하십시오.


주간 룬드, 풀 타임 100 %


2018 년 9 월 3 일 ~ 2020 년 6 월 7 일


최종 신청일 2018 년 1 월 15 일 지금 신청하십시오.


신청 방법.


Lund University는 스웨덴의 University Admissions에서 운영하는 국가 별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신청 기간에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온라인으로 신청하십시오.


관심있는 프로그램이나 코스의 입학 요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신청서 시작 - 신청서 기간 동안 계정을 만들고 프로그램 / 코스를 선택하는 universityadmissions. se로 이동하십시오. 선호하는 순서대로 프로그램 / 코스 선택 순위를 매기고 신청 마감일 전에 제출하십시오.


2 단계 : 문서를 제출하십시오.


자격 요건을 문서화하는 방법과 universityadmissions. se에서 문서를 제출하는 방법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석사 과정 또는 학사 과정에 관한 국가 별 문서 규칙을 따르십시오 공식 성적 증명서와 고등학교 졸업장 (학사 지원자), 공식 성적 증명서 또는 졸업 예정 증명서 (석사 지원자), 여권 / 신분증 및 증명 서류 (모든 신청자)이 페이지에 명시된 경우 프로그램 별 서류 준비 마감일 전에 대학 입학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업로드하거나 제출 서류 마감일 전에 신청 수수료를 납부하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 교환 학생으로 신청하거나 협력 프로그램 (예 : Erasmus +)의 일부로 신청하는 경우 다른 절차를 따르십시오.


* 스웨덴에서 학사 프로그램 전체를 공부했고 학점이 모두 Ladok에있는 경우 석사 과정을 신청할 때 성적표 나 졸업장을 제출하지 않아도됩니다.


프로그램 별 문서


2 단계에 언급 된 서류 이외에, 이 프로그램을 신청할 때 다음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350 단어 이하의 성명서 (개발 및 관리 분야에서의 주요 관심사, 프로그램에 지원하는 주요 이유, 프로그램에서 기대하는 이익 및 프로그램 완료 후 향후 계획) CV 목록 적어도 두 명의 참조 인 (그중 적어도 하나의 학문적 인 전문가 참조)


YouTube에서 시청 : 스승의 프로그램 신청 방법.


수업료.


비 EU / EEA 시민.


전체 프로그램 / 코스 수업료 : SEK 200 000.


첫 번째 지불액 : SEK 50 000.


유럽 ​​연합 (EU), 유럽 경제 지역 (EEA) 및 스위스 이외의 국가의 시민은 수업료를 납부해야합니다. 매 학기 이전에 학비를 1 회 납부해야합니다.


EU / EEA 시민과 스위스.


유럽 ​​연합 (EU), 유럽 경제 지역 (EEA) 및 스위스 시민에게는 수업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신청비.


학비를 납부해야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대학 입학 신청시 SEK 900 (약 EUR 100)의 신청 수수료를 납부해야합니다. 신청하는 프로그램이나 코스의 수에 관계없이 하나의 신청 수수료를 납부해야합니다.


* 유학생이나 박사 과정 학생에게는 국적에 관계없이 학비 나 등록비가 없습니다.


장학금 및 기금.


룬드 대학 글로벌 장학금 프로그램.


룬드 대학 글로벌 장학금 프로그램은 EU / EEA 이외의 국가에서 온 최상위 학업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 및 선택적 장학금입니다.


스웨덴 연구소 장학금.


스웨덴 인스티튜트 (Swedish Institute)는 유학생에게 학사, 석사, 박사 과정 및 박사후 과정에서 스터디를 신청하는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국가 별 장학금 및 기금 마련 옵션.


룬드 대학교는 장학금 단체 및 다른 국가의 연구비 지원 기관과 협약을 맺어 신청자가 룬드 대학교에서 연구를 위해 모국에서 자금 또는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외부 장학금.


2018 년 가을부터 시작하는 프로그램! 입학 요건과 지시 사항 적용 방법을 확인하고 1 월 15 일까지 신청하십시오.


유럽 ​​대학의 연구 전략 개발 : 도전과 기회 - 파워 포인트 PPT 발표.


유럽 ​​대학의 연구 전략 개발 : 도전과 기회. Dr. Sybille Reichert Universidad de Barcelona, ​​6 June 2007 프레 젠 테이션의 구조. 왜 연구 전략에 대해 걱정합니까? EUA 연구 : 배경 및 방법론.


파워 포인트 슬라이드 쇼 '유럽 대학에서의 연구 전략 개발 : 도전과 기회'- mai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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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대학의 연구 전략 개발 : 도전과 기회.


Sybille Reichert 박사.


Universidad de Barcelona,


왜 연구 전략에 대해 걱정합니까?


EUA 연구 : 배경 및 방법론.


유럽의 연구 중심 대학의 과제.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위한 전략.


주요 전략적 관심사로 박사 교육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전략적 개발의 프로세스와 기본 가정.


발달을 확인하거나 예측.


개발의 평균 속도를 압도한다.


계획 수립, 의제 설정


어떤 발전을 언급 했습니까?


시장 / 경쟁 위치.


사회와 그 요구 (고령화, 교육 및 재능 배분, 에너지 위기), 세계적 사회 발전.


새로운 연구를 촉진하고 유망한 연구 그룹 / 분야에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리스본 의제와 지식 경제의 경쟁.


유럽의 볼로냐 개혁에 관한 트렌드 IV 연구는 교육 개혁이 연구 프로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으며, 62 개 대학 중 1/3만이 연구 전략을 갖고 있었으며 제도적 리더십의 궤도 너머에 알려진 연구 전략은 1/4에 불과했다.


EUA는 연구 전략 개발 및 구현에 초점을 맞춘 후속 연구를 위탁했습니다.


연구 전략을 수립 한 유럽 연구 집중 대학교 10 곳을 방문하여 전략 개발, 내용 및 범위, 프로세스 및 지원 도구를 개발하는 이유에 대해 교장부터 중학교 교수와 다른 그룹과의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Trends IV 및 데이터 전략 관리 문헌의 배경에 대해 분석되었습니다.


국제 경쟁에 대한 인식 : 연구는 기회를 찾기 위해 국제적으로 가시적이어야한다. 국제적으로 가시적 인 위치에 있어야한다. 하나는 몇 가지 분야에서 선두에 서있을 수 있습니다.


HEA로부터 국가 자원에 대한 경쟁이 치열 해지면서 당국에 자금을 지원해야합니다.


국가 / 지역 당국, 자금 제공 기관은 전략적 & amp; 제도적 내장.


연구 비용이 상승하고 있으며, 비싼 과학 인프라와 경쟁 조건으로 인해 일부 투자 만 가능합니다.


새로운 파트너십은 귀하가 어떤 분야 / 강점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감각을 필요로합니다.


대학 연구의 경제적 / 사회적 관련성 강조 : 사회적 문제에 대한 주제의 정의.


출처 : European Innovation Scoreboard 2006.


국가 : 연구 기금, 프로그램의 정의, 인프라, 프레임 워크 조건.


지역 : 지식 기관 지원 및 네트워킹.


기관 : 새로운 개발을위한 전략적 자금, 재능을 유치하기, 임계 질량을 창출하고 경쟁력과 가시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자금.


부서 : 유망 지역 및 개인을 파악하고 이니셔티브에서 지원합니다.


부서 간 (Interdepartmental) : 올바른 의사 소통 채널을 구축하고 사용하여 res를 허용하고 홍보합니다. 흥미로운 인터페이스에서.


개인 : 공간과 자원을 활용하여 가장 긍정적 인 아이디어를 개발합니다.


보상을 제공하고 품질 성과를 높이기위한 내부 절차 / 인센티브 (종종 동료 평가 후)는 최상의 성과를위한 매력적인 조건을 만듭니다.


우수한 강점과 중요성을 지니고있는 우수한 우선 순위의 주제 분야 : 우선 센터.


전문성을 통해 분열을 다루기 위해 컨소시엄 육성, 가시성을 높이기위한 대규모 연구 그룹 / 센터 - 연구원 : 학제 간 협력을 강요하지 않는다.


지역 당국 및 기업과의 강화 된 파트너십, 대학의 혁신 활동 확대.


기술 플랫폼 및 비용이 많이 드는 과학적 인프라의 향상된 계획 / 사용.


외부 보조금 수입을 늘리고 연구 지원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연구 및 대학원 교육 :


박사 과정 학생 수, 포스트 박사 수.


대학원 프로그램의 국제화, 공동 학위, 영어 프로그램.


멘토링에서 대학원 통합에 이르기까지 대학원 교육의 질.


박사 연구의 길이 :


노동 시장과 직업 생활에의 진입 지연.


지연된 개인의 경제적 / 사회적 수익.


성공적인 완료에 대한 불확실성, 마찰 율.


전문성 - 직업 전망에 대한 관심과 빈번한 노동 시장 불일치, 주제별 및 양도 가능한 역량 및 기술에 대한 관심 부족.


고용주들 사이에서 박사 학위의 가치에 대한 인식 부족.


자금 부족과 사회 보장.


개인 / 가족의 의존성 및 영향.


학문적으로 그리고 때로는 사회적으로 격리.


품질 향상 (감독, 멘토링, 지원, 재무 및 프레임 워크 조건, 기간)


다양한 연구 기반 경력 경로 (영국, 아일랜드, 스웨덴) - 역량 및 기술을 고려하여 관련성 및 직업에 대한 관심 증가.


탁월한 연구 중심지 (충분한 임계 질량을 가진) (핀란드, 네덜란드, 독일)에 박사 과정 연계


학제 간 및 사회적 통합 증대.


연구 환경의 국제적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위의 모든 목표를 지원하는 박사 과정 또는 대학원 프로그램 및 학교 설립.


팀에 의해 보완 된 감독자, 추가 접촉점, 불만의 가능성, 교수들 사이의 동료 압력.


적절한 연구 전문 지식을 보장하십시오.


"감독 팀의 한 명 이상의 회원은 현재 해당 분야의 연구에 종사하며 학생 진도의 방향 및 모니터링에 최신 주제 지식 및 연구 개발 정보가 제공되도록해야합니다." 영국 우수 사례 코드)


적절한 자문 (교육) 능력을 보장하십시오.


"모든 감독자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적절한 전문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들은 기관들이 학생을 감독 할 수 있도록 장비를 갖추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개발에 참여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 기관들은 기존의 감독자가 그들의 지속적인 전문성 개발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영국 우수 사례 코드)


상사와 박사 후보자의 책임과 기대는 서면 안내 / 계약과 유도 과정을 통해 명확하게 전달되었습니다.


독일, 노르딕 국가 (90 년대 초반부터)에서 장기 토론. 자금 조달 기관을 통해 새로운 구조가 소개되었습니다.


연구 관점과 교환 기회의 지원과 더 나은 통합.


높은 수준의 선택, 투명한 채용 및 입학 기준.


기관의 연구 프로파일, 기관의 위치 결정 방법에 대한 링크.


우수 기관 / 우수 센터 / 여러 기관 / 공통 인프라 간 공통 제안에 대한 비판적 대량 문제 논란


위원회가 지원하는 일관된 품질 관리, 선별 및 감독 절차를 갖춘 박사 과정, 프로그램 또는 학교.


모든 박사 과정을위한 박사 과정 모듈 (주제별 및 양도 가능) 설계? 어떤 것들은 중앙에서 제공되어야합니까, 언제 주제 관점이 필요합니까?


탁월한 대학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제도적 장점 기반 보조금 : 누구에 의한 결정, 연구위원회?


아직 국제적으로 경쟁력이없는 개발 잠재력을 가진 영역을 장려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연구자의 직업 개발을위한 새로운 도구 및 연구원을위한 진정한 유럽 노동 시장의 전제 조건 인 채용 평가 방법 및 경력 평가 / 평가 시스템"(Com Recommendation 2005)


기술 훈련은 영국과 북유럽 국가 (스웨덴)에서 강하게 밀렸습니다.


2000 년 연구위원회의 공동 기술 선언문.


영국 정부 - 가레스 로버츠 경 (Sir Gareth Roberts)의 말 : "....PhD 학생들의 연수에는 일년에 적어도 2 주간의 헌신적 인 훈련이 포함되어야하며, 주로 양도 가능한 기술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동료 검토, 결과에 대한 압력, 이해 상충, 비밀 유지, 대중에 대한 의무와 관련된 윤리적 문제.


시간 관리, 우선 순위 지정, 리얼리즘.


프로젝트 관리, 마일스톤 등


데이터 관리, IT 기술.


자기 단련, 동기 부여, 주도권.


자기 제한에 대한 인식, 훈련 필요.


구두 발표 : 짧고 오래.


전문 관객, 대중의 이해.


네트워킹 및 팀워크.


연구 그룹, 기관, 더 넓은 연구 공동체.


행동, 다른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십시오.


소유권, 현실적인 목표, 개발 필요성 파악


연구 기술의 양도가 가능한 성격에 대한 통찰, 학내 내외부의 경력 기회의 범위.


효과적인 프리젠 테이션 - CV, 어플리케이션, 인터뷰.


우수 사례 : Imperial College London의 기술 교육.


개인의 아이디어와 혁신을위한 공간은 매우 중요합니다. 도구와 프로세스는 이러한 관심을 반영합니다 (신흥 지역의 경쟁력있는 내부 연구 자금, 아이디어 검토를위한 재구매 협의회)


"전략적 계획"보다는 "전략적 경영"


전략의 유형에 따라 프로세스가 다릅니다. 목표 :


과학 분야의 경우 제도 수준에 따라 정교한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다른 중요한 목표들 (혁신 목표, 연구 서비스 및 조건, 대학원 교육 지침 / 프레임 워크, 자원 배분 모델)은 하향식입니다.


과학 혁신의 개인주의 운동. 가장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언제나 항상 혁신의 가장 중요한 모토가되어 왔던 사람들의 마음 속에 태어났습니다. 따라서 대학 지도자들은 어떤 분야가 제도적 우선 순위 부여에 도움이 될지를 결코 예측할 수 없습니다.


과학 혁신의 그룹 요인 증가. 점점 더 많은 과학적 질문이 연구 그룹 (종종 학제 간)에 의해서만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관점과 사회와의 관련성 사이의 균형. 대학은 그들이 탐구하는 모든 내용에 대한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배적 인면에서 제도적 고유성을 도출합니다. 동시에 대학은 사회가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연구 결과와 시각을 만들어야합니다.


품질 (peer review), 우선 순위에 기반하여 필터링하십시오.


개별 프로젝트 지원.


컨소시엄 / 클러스터 형성, 우수 센터, 학제 간 그룹 지원.


국가적 강점 또는 특정 사회 경제적 측면의 우선 순위가 높은 분야에서 프로젝트를 지원하십시오. 관련성.


대학 운영 및 인센티브의 영향은 기관 우선 순위의 영향보다 훨씬 약합니다!


연구 경험이있는 졸업생.


가시적 인 연구 강점.


외부 지식 배우들과의 파트너십 & amp; 이해 관계자.


기관 또는 개인의 시정 및 amp; 경쟁. 유언.


초기 프로젝트 및 신흥 지역을위한 종자돈.


컨소시엄 / 클러스터 형성, 우수 센터 지원


제도적 강점 또는 특정 사회 경제적 요소의 우선 순위가 지정된 분야에서 프로젝트를 지원하십시오. 관련성.


연구 전략을 수행하는 대학교는 전략 계획보다는 전략 경영을 수행합니다. 계획은 아니지만 구현 된 전략적 행동은 중요합니다. 학업 지도력 (강한 의사 소통 능력을 포함) 중앙 성공 요인.


기관 방문시, 국가 및 지역 상황은 대학에서의 전략적 구축을 촉진합니다.


전략 개발에 대한 주택 내 저항은 진보와 함께 감소합니다 (많은 전략을 개발해야하는 경우 제외).


개인은 계속해서 대학 관심의 중심에 있습니다.


컨소시레이션의 주요 추세 인 전략은 주요 그룹의 형성, 핵심 집단, 우수 센터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부 지역은 중요한 지원 역할을합니다. 과소 평가되지 않을 가능성이있는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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